지식경제부장관상 수상

내 홈페이지에 딱 맞는 호스팅

블루웹 호스팅은 11년간 20만 고객이 인정한 고품질 호스팅입니다

24시간 기술지원

고객지원팀의 1일 업무

블루웹의 기술지원 전담부서를 구성하여 전문 기술자가 고객 기술 지원 및 고객상담을 해드리며, 필요 시 원격으로 고객의 컴퓨터로 접속하여 문제를 처리하고 있습니다.

고객지원팀의 1일 업무
09:00~12:00
09:00~12:00
충팀장이 덜 깎은 수염을 만지며 오전 업무를 시작한다. 저녁 내내 호스팅 및 도메인 문의를 하고자 하던 고객이 오전에 한꺼번에 몰리다 보니 오전 1~2시간은 고객과 상담만 하는 것으로 시간이 훌쩍 지난다. 다음으로 신규 고객 등록이 얼마가 되었는지 확인하고 이메일과 게시판으로 온 고객 문의에 하나씩 답변 글을 작성한다. 장애가 있다는 고객 문의 글은 직접 고객의 홈페이지로 접속하여 처리 후 처리완료 안내 글을 고객에게 보낸다.
13:00~16:00
13:00~16:00
점심식사가 끝나고 다시 고객상담이 시작된다. 유선상 처리되는 것은 제외하고 직접 기술지원이 필요한 것들을 모아서 처리한다. 디비 복구, 메일계정생성, 네임서버 변경 등 처리를 한다. 어떤 날은 고객의 홈페이지의 소스를 직접 수정처리 지원하는 경우도 있다. 호스팅 신규 등록이 많은 날은 정상 세팅 유무도 일일이 확인한다.

IDC 내의 1일 업무

호스팅 119 서비스 웹호스팅 서비스 종류 및 요금 보기 웹호스팅 신청하기 보너스

블루웹 인증 및 수상 내역

블루웹

서울시 강남구 언주로 430(역삼동,윤익빌딩10층) (주)블루웹 : 장봉근 : 106-81-85951 : 강남 3315호 : 1588-2120 : 02-567-3400 E-mail : master@blueweb.co.kr Copyrightⓒ Blueweb All rights Reserved.

블루웹 QR코드 스캔하세요!

닫기 무이자행사